근데 사람들이 임나영님 브이앱 댓글에다가 ㅈㄴ욕했음 속보 뜬거 안버이냐고 왜 눈치없게 계속 방송 하냐고 ..

내가 사진은 없는데 빅스 홍빈이 진짜 쩔던데.. 시원시원함


식구들이 단체로 사기결혼시킬려고 했구만...조상님이 도와주셨다고 생각하시고 빨리 그집구석에서 도망치세요!


우리나라 맘충들보다 더 심한 사람 겪어봄. 파리에서 두바이 행 비행기 탔는데 우와.. 진심 중동 애들. 그것도 그닥 어린애들도 아님. 한 10살에서 15살 정도? 되는 애들 한시도 가만히 안 앉아있고 가족들은 또 드럽게 많은지 앞뒤 두줄이 다 그 일행들ㅡㅡ 아예 의자위에 무릎다리하고 뒤쳐다보고 끝없이 정말 끝없이 떠들음. 내릴때보니 와우.. 진짜 바닥에 온갖 쓰레기 쌓여있는거 보고 중국인보다 더한것들이 있구나 싶었음. 엄마랑 두번다시 두바이 경유하지말자고 다짐함ㅡㅡ


살빠지면 힘 없어~!^^ 이대로가 좋은데??


태연이 내려서 어깨를 툭툭 했다는 거임?


쓰니가 좋아하는거보니 과장도 ㅆㄹㄱ네


처벌이 미약하든 뭐든 무조건 신고하세요. 계속 반복해서 폭행으로 신고하고 집안 시끄럽게 하지 말라는 얘기 들으면 내가 오빠 손에 처맞다가 뒤지는걸 바라는게 아니면 내가 뭘 하든 신경 끄라고 하세요. 이렇게 계속 처맞다간 내가 저 새끼를 죽이든 저 새끼가 나를 죽이든 둘 중 하나는 죽어야 될 것 같다고. 물론 그렇다고 맞을 때까지 기다리란 말은 아니구요. 무슨 수를 쓰든 독립하세요. 고시원이든 뭐든 해서요. 그리고 엄마한테 나는 엄마처럼 처맞으면서 살고 싶지 않으니까 그냥 나 죽은 셈 치라고 하세요.


저게 깔정도냐고ㅋ 솔까 이해안됨ㅋ


악편이라고생각안함.ㅡ 주학년한테 실망한건 홍은기보고 기분나쁜투로 형이 센터만큼 분량 많다면서 뭐라 한거랑 가희앞에서 안무 마음에 안들어서 연습 안한거라고 한거. 그게 악편임?ㅋㅋ 그건 본인 성격이고 인성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