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싫어하는 점이 없는 사람이랑 하는게 결혼이야. 좋아서 하는게 아니야.

이래서 맘충인가~!!


여직원들 일까지 다 남직원들이 하느라 야근을 하는건가요? 그렇다면 회식자리에서 여직원들의 고맙다는 말보단 사장님께 이의제기를 해야 하는게 순서 아닐까요? 근데 님이 쓰신 글과 댓글에는 여자라는 존재를 좀 아래로 보는거 같은데.. 그래서 더 화가 나시는거 아닌가요? 일단 직책이 높은 사장과 과장을 꼭 집어 여사장, 여과장 이라는거 보니 님보다 윗사람이라도 여자니까 님이나 남자직원 한테 더 고마워 해야하고 맞춰줘야 한다고 생각 하시는거 같은데요? 일단 글로 보면 사장님은 불참하지만 회식비 주면서 직원 회식하게 하는 것과 여직원들 회식 불참엔 문제가 없어 보이네요. 그 외의 문제는 사장님과 직접 얘기하시고 정 안되면 님이 회사를 나오시면 될 거 같구요.


전업인지 맞벌인지 모르므로 판단 불가.


새벽에 차트만 점령하는 게 아니라 판도 지배하네 ㅋㄱ


안 그래도 혹독한 스케줄 속에서 서있기 조차 힘들 것 같은데도 잘 버텨주고 있는 우리 찬이에게 또 하나의 걱정을 준 것 같아서 미안하고, 빠르게 해결하지 못 해서 미안해. 언제나 캐럿은 찬이 편이야. 무대 잘 즐기고 형들이랑 힐링도 하면서 남은 일정도 무사히 마쳤으면 좋겠다. 찬이 너무너무 보고싶어.


그냥 탈덕해라 그게 쓰니 너의 정신건강에 좋을것 같다. 쓰니가 바라는 3인 당사자들 또한 이 글을 봣을 때 얼마나 속상할까를 생각해봐라. 4인활동이됬건 3인활동이됬건 쓰니 너의 최애에게 맡기고 그 의견에 존중해줘라. 팬이 이래라 저래라 요구할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혼사유됩니다. 님 남편진짜 이기적이고 여기올라오는 최악의시댁들 중 하나네요. 너만참으면된다니ㅋㅋ난 내 인생이 제일중요하고 내가 제일중요한데 왜 내가 참아야하는건지..시댁위해 태어난게아닌데..시댁에 남편한테 이런취급받아라고 부모님께서 애지중지키우신거아니실텐데..아이없을때 헤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