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딴 개소리를 듣고 아들딸장단점을 들어서 말하겠다는 너도 참 ㅁㅊㄴ일쎄.

김성리 목소리도 100퍼 들리던데


근데 솔직히 가능성있는 당선가능성 있는 후보가 문재인,홍준표였잖아 다른 문재인 공약은 몰라도 북한이랑 대화를 시도한다느니 개성공단을 늘리겠다느니는 좀 아니라고 생각하고 빨갱이라고 오해?맞나 그래서 똥대신 겨다 이럼서 홍준표 찍은듯 ㅇㄱㄹㅇ


첫짤 미녀기....미녁아.......


제가 아는 간호사들중에 간호사가 의사보다 낫다, 나도 의사만큼 공부했다고 하는 사람없어요. 그렇다면 진짜 다른사람들말대로 의사하지 왜 간호사 하겠습니까 저도 간호사지만 그런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부 그런 생각하는 간호사들 있을수있지만 일부일뿐입니다. 자기 자리에서 최선다하며 근무하는 간호사들 싸잡아서 욕하지 말아주세요. 환자 위해 밥도 못먹고,화장실도 못가며 열악한 근무환경에서 근무해도 환자들의 고맙다는 한마디에 버티면서 일하는 간호사들이 더 많습니다. 유독 간호사관련 글만 올라 오면 간호사-간호조무사,간호사-의사 이렇게 비교하면서 욕하고 까내리는 글들이 많은데 속상합니다.


데뷔만 하면 다들 빅뱅선배님들처럼 인기 많아지는 줄 아나봐 위너 물론 지금도 인기 많지만 신인 때 진짜 인기 많았었는데 공백기 길어지고 활동없고 떡밥도 없어서 힘들어진 팬들 많이 떠나간걸로 알고 있음 제발 데뷔 후가 더 중요하다는것을 느끼고 아직 위너 4년차니까 지금부터라도 지원많이 해줬으면 좋겠어 어차피 양싸 눈막귀막이라 안보고 안듣겠지만


22222222222


나도 아이 좋아하는데 저러면 싫을것 같다. 프로포즈받고 그게 행복하면 나름 인생 최고의 순간에 분명 남친이 여친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형에 이니셜을 새겨서 선물한걸건데. 그걸 건드리면... 프로포즈 다음날이라면 아예 여자분 집에 있는 가장 이쁜 반려동물이 슬쩍 긁어도(가정해서 있다면) 아쉬운 마음이 들것같은데... 아이있는 유세말고 그냥 결혼을 해보신 분이면 하실수 있는 공감대가 부족하시네요.


박우진 팬인데 영업글 자제하자..욕먹을까봐걱정됨


30대 아줌마심??


어떻게하긴요 남편한테 여기 댓글 보여주세요. 저렇게 고집쎈놈은 많은 사람들한테 욕 쳐먹어야 그나마 아주 조금 정신차려요. 근데 아마도 여기사람들 전부 욕하고 본인이 뭘 잘못했냐고 나올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