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이다 진짜;;;;;가수든 팬이든 얼마나 가슴 아팠을지 상상도 안감ㅠㅠㅠㅠ

쟤 팬들중에 학생들도많을텐데 용돈아껴서 코묻은돈갖다줘봤자 그돈 나가는데는 따로 있다고 생각하니까 좀그렇다


6년동안 행복했으면 왜 이혼하자 하겠어요? 너님만 행복했고 아내는 참고참고 또참으며 힘들게 살았겠지. 재산에 눈 어두워 아내야 괴롭건 말건 버려둔 주제에 뭘 이혼만은 하기 싫다는지 끝까지 이기적이시네요


워너원 대박나자♥♥


밑에 실트총공 에리냐는 말은 작년 일 말하는거지?


새로운 조합 보고싶음...기존가수들 뻔한 조합말고....


내가 팬이었어도 병크도 병큰데 팬들 수준에 ㅈㄴ 충격 먹을듯 난 페북 인티 댓글 더이상 못보겠더라 필적감정 맡긴다 할 정도로 떳떳하던데 거기에 울 승가니 글씨체 아니라구요 ㅠㅠ 이러는 애들 보니까 꼭 감정 했으면 좋겠다 나중에 또 태세변환 해서 되도 안되는 소리로 쉴드 칠 애들 생각하니 ㅋㅋㅋ 뒷골


제발 헤어지세요 ㅠㅠㅠㅠ 답이 뻔히 나와있는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님 평생동안 저런 집에서 살 수 있을것같아요?? 아니잖아요 ㅠㅠㅠㅠ님은 님 집안에 귀한 딸이에요 ㅠ 왜 저런 거지집가서 거지 대접 받을려고 하나요 ㅠㅠㅠ 설령 남친이 어떤 교모하게 님을 꼬신다고 할지언정 님은 저어어얼대로 넘어가시면 안되요 ㅠㅠㅠ!!! 이혼 꼬리표보다 지금 헤어지는 게 님 미래를 위하는거에요 ㅠ


터치안할거면 뭐하러 여자부름? 할거 다한가격임


요즘 산부인과 가면 임신체험도 해주던데 일주일만 시켜봐요. 거기에 진통체험까지 같이 해서 클리어 하면 그때 낳는걸로.


헐 나 프듀 이번꺼 진짜 ㅂㅅ같길래 안봤는데 헐 ...나 얘진짜 헐헐헐 와대박 프듀봐야하나 케이팝스타부터 봐왓는데 대박 .. 보다가 말아서 얘어떻게됬는줄몰랏는데 프듀에나올줄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