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실력 더 키워야지 ㅇㅇ 그런데 실력 더 키워도 이런글은 몇년뒤에도 올라오겠지?

낳지 않음 애 있는 행복을 모르죠,육아라는 게 힘들긴 한데... 내 인생에 내 아이가 없다면 어땠을까, 다시 태어나도 내 아이의 엄마로 태어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예쁘고 사랑스런 존재예요 자식은. 그런데 안 낳음 절대 모르죠. 행복도 육아의 힘듬도. 짐작만 하는거죠... 아이로 인한 행복을 경험하면 그전으론 절대 못 돌아가지만, 아예 모르면 두분이 행복하 게사는 것도 나쁘진 않을거 같아요... 단 시간이 지나서 후회할 거 같다면 신중히 한명 정도는 고려해 보세요.


하나 더 낳지마세요. 낳으면 금전적으로도 그렇겠지만 여러방면으로 부모님도,두 아이도 더 힘들뿐.. 솔직히 월 280으론 하나 키우기도 살짝 버거울 수도 있어요. 애 크면 학원 보내고,책 사주고. 저희 나라 사교육비가 엄청나니까.. 그냥 저축하고 또 저축해서 지금 있는 소중한 아이를 위해 투자하세요.


단체로 대가리를 빡빡 밀어서 군대나 쳐보내자


둘째 낳아야해서 안된다고 하세요. 미친 ㅡㅡ


시어머니한테 말하세요 엄연한 직장에서 뭐하는짓이야


거참.. 금전적 부분에서나, 친구도 아니고 지인인데 돌잔치 연락받으면 꼭 참석해야 된다는 부분에서 보면 이 분 글은 먹고살기 바쁜 서민의 얘기는 아닌것 같습니다


걍미쳤다...기대이상임 진심ㅠ 음원안나오면 플디한테 빌정도임


하 제발 방탄 코디분들 미친듯한 열일을 해주십시오 제발


꼬맹이에서 이렇게 소년이 된 사무엘ㅜㅜ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사무엘 데뷔해서 방송이든, 대기실이든 세븐틴 형아들 반갑게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 모습 생각하면 너무 뿌듯하네요ㅎㅎ(광대승천)


가끔 외국인 남자와 짜릿한 하룻밤 ㅇㅇㅋ 굿?(feat 여성시대)


지수 루머라고 밝혀준 곳이 어딘줄 앎? 러블팬인거 같지? 팬 아닌사람이 찾아줬음 지수러브인가 걔가 존1나 조아하는 구글링으로 ㅋㅋㅋㅋㅋㅋㅋ


반대 두개 혹시 섬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