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아줌씨는 며느리 될사람이 먹는게 아깝고 아들이 걸스럽게 먹어도 복스럽게 먹는걸로 보이는구나ㅉㅉ

말하는 꼬라지 보소ㅋㅋㅋ 그러고도 선생이냐??


김치찐개


밥 제대로 먹이고 화장실 잘 보내고 좀 ^^ 그리고 콘서트 뭐시기 그거 좀 없애고 준영아 제발 .. 우리 선호 5끼도 못주면서 3끼라도 재대로 좀 주지


귀여우니됐어


루머가 치명적이였지. 나같은 머글은 큰 글자만 본다구...루머는 크게 나고 해명은 구석에 작게 나구.. 러블 지수도 그렇고. 역시 연옌은 이미지라..


다른거 다 떠나서, 자기 자식이 입원해있는데 가서 챙기지는 못할망정 자기 밥차려달라고 애엄마를 불러내다니. 뭐 이런 개 쓰레기가. 아니 쓰레기같은 사람도 자기 자식은 아끼던데, 저 아이는 어디서 주워왔거나 아내가 밖에서 낳아온건가????


여자 많은 카페에 올렸다가 욕 오지게 처먹었다면서 다시 여초 사이트에 글 남기고 고해성사 하듯이 지 잘못한 점만 욕 해주시오~! 하듯이 주르륵 나열함 ㅋㅋㅋㅋ 나중에 전 사실 이 글에 나온 부인입니다...라면서 후기 지랄 떨 각임. 응 주작~


실수했으면 일주일 내내 온갖 궁예에 인신공격 패드립하면서 패도 되는거야? 이미 얘패는 수위 도를 넘었음 범죄자도 아닌데 게다가 주학년은 엠카에 보완해서 나왔는데 언제까지 과거 실수로 물고 늘어질건데? 그렇게 패놓고 더패고 싶다고? 엔딩으로도 온갖 패드립 욕 다먹었고 이건 니들 잘못인데 니들은 잘못 인정도 안하잖아 작작해 도를 넘었어


난 같은 지역에 사는데도 시댁은 명절에 김장 그럴때만 간다 김장에 가도 김장 안하고 수육만 먹고 온다 ㅡㅡ 와 !!! 남편진짜 그냥 조선시대놈이네 !!! 애기가 그렇게 보고 싶으시면 델다 키우라 해요 !! 글고 님은 새출발해요 나이도 어린데 !! 나이 어린애 아무것도 모른다고 그런식으로 후려치나 ㅡㅡ 남편님이 그렇게 원하시는 아내상 찾아가서 살라고해요 님 안그럼 평생 그렇게 살아야 할거 같네요 ㅡㅡ 시댁 좋은 사람이 얼마나 있데요 ??? 지는 그럼 처가 가면 편한가 ?? 말도 아닌소리 하네 내가 싫음 상대방도 싫은거야 !!! 그런놈들 말년 뻔하다 !! 아내 없음 암것도 못하다 아내랑 황혼이혼 아니면 아내가 먼저 저세상가면 지 옷하나 못빨고 밥솥 밥하는 법고 몰라 배골면서 살겠지